Discover projects

랜딩페이지란?

마치 비행기가 안착(Landing)하듯이, 소비자가 키워드 광고, SNS 등을 통해 유입되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페이지입니다. 소비자가 광고를 통해 관심을 가진 후 접속하는 페이지인만큼, 첫 문단에서 기획과 카피라이팅, 디자인 등 오감을 자극하여 문의, 구매 전환을 유도해야 합니다.

단 한 장의 페이지로,

문의량이 달라집니다.

프로젝트 만족도
98%
LANDING PAGE

랜딩페이지,
어떤 분들에게 필요할까요?

PROBLEM & SOLUTION

리뉴얼 이후 이탈률이
75%에서 2%로 줄었습니다.

높은 이탈률과 낮은 구매 전환율 문제

최근 더컴퍼스가 작업했던 ‘ㅇㅇ’사의 홈페이지는 이탈률 75%, 구매 전환율 0.2%라는 심각한 문제를 겪고 있었습니다. 사용자의 대부분이 첫 페이지에서 이탈했기 때문에 당연히 구매는 일어나지 않았고, 대표님께서는 매출이 떨어지는 상황에 그저 막막함을 느끼고 계셨습니다.

타겟의 행동 패턴을 고려한 카피라이팅 설계

그러던 중, 대표님께서는 지인의 소개로 더컴퍼스에게 리뉴얼을 요청해주셨으며 저희는 팀이 되어 함께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기획은 뭘까?’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카피라이팅 한 줄을 쓸 때도 타겟층의 행동 패턴에 따른 기획을 녹여냈고, 전환까지 이어지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리뉴얼이 끝났을 때는 마침내 이탈률 2% 미만, 구매 전환율 16%라는 달라진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단 하나의 페이지.
사람을 끌어당깁니다.

바라던 홈페이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완수율

인지심리학에 기반한 UX/UI로
사용자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만족도

5년 이상 홈페이지 구매패턴을 연구해온
사업가가 한문장 한문장 검수합니다.

추천 의향

더컴퍼스의 소통방식은 다릅니다.
능동적 피드백을 만나보세요.
How we make

더컴퍼스는

이렇게 만듭니다.

Metaspace

Landing Page
‘메타스페이스’는 브랜드에 맞는 메타버스 내 마케팅 전략 컨설팅 및 콘텐츠 제작을 진행하는 전문 제작사입니다.

B2B 영업 유치 증대를 위해 랜딩페이지 제작을 의뢰주셨으며 그 결과, 22년 3월 네이버제트로부터 3억원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습니다.
더컴퍼스 포트폴리오

Semolive

Landing page
‘세모라이브’는 900회의 제작 경험이 있는 라이브커머스 전문 기획 제작사입니다.

섹션 간 역동적인 화면 전환 인터랙션을 이용해 시선을 사로잡아야 하는 숏폼과 라이브커머스의 특징을 표현했습니다.

Aroundle

Landing page
어라운들은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물류혁신을 통해 글로벌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1970 새마을포차

Landing page
‘1970새마을포차’는 뉴트로 컨셉의 프랜차이즈 포차입니다. 동적인 인터랙션을 활용해 화려하고 사이키델릭한 1970새마을포차만의 분위기를 표현했습니다.

브랜드 리뉴얼 및 랜딩페이지 런칭 이후 300% 이상 문의량이 증가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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